안녕하세요.
오늘은 입출고 업무가 지연되는 유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1. 물류센터에 물건은 도착했는데 배송주문서를 작성 안하신 경우 ........................50%
2. 배송주문서 작성은 했는데 트래킹번호(중국내 택배 송장번호)를 잘못 쓰신 경우.....................…………..............30%
3. 물류센터 직원의 누락..................10%
4. 기타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10%
(* 기타 : 판매자 트래킹번호 변경, 주소/사서함번호 오기입, 실제입고지연 등)
배송주문서 작성은 중국물류센터에 물건이 도착하기전 완료해주시고, 트래킹번호(중국내 택배 송장번호)는 정확히 입력해주시면
신속한 입출고로 고객님께서 가장 빠르게 물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위의 1,2번 이유로 물류센터에 입고가 되어도 입고처리가 안되는 것으로 나타나오니,
배송주문서 작성과 정확한 트래킹번호 입력을 부탁드립니다~
3번의 이유는 지속적인 교육으로 개선, 노력중에 있사오니 혹시 입고처리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
언제든지 1대1문의나, 카카오톡(카톡ID: chamfer3) 등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과 함께 하는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고객님